안녕하세요 에듀이노 개발팀입니다.
문의해주신 영상을 확인해보니 제품불량으로 의심됩니다.
교환접수 전, 마지막 테스트를 한번더 진행해보시고 동일한 결과를 출력한다면, 교환접수 신청을 통해 제품교환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테스트 항목)
1. PC USB 연결 포트를 동일곳에서 사용해 테스트를 부탁드리며, 케이블 변경시, PC-장치관리자에 아두이노 보드 포트가 정상적을 출력되지 않는다면, 교환접수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곳에서 아두이노 레오나르도 보드 4개와 케이블4개를 구매하여 잘쓰고있다가 추가로 두개씩 더 구매하였는데 이번에 배송온 물품 중에 케이블하나가 인식을 못합니다.
같은 보드를 두고 케이블만바꾸는식으로 테스트해보았구요
문의드렸더니 여기에 영상올려달라고하셔서 영상남깁니다.